우체국쇼핑, `착한소비 행복한 동행` 장애인 생산품 특별전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식품·생필품 등 96개 상품 판매…최대 30% 할인쿠폰 지급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장애인 생산품 판로지원을 위해 우체국쇼핑 `장애인 생산품 특별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특별기획전은 중증장애인 업체 11개를 포함한 장애인 표준사업장 26개 업체가 참여하며 음료 등 식품과 종이컵, 물티슈 같은 생필품 등 96개 상품에 최대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장애인 생산품 전용관은 12월 31일까지 상설 운영한다. 이번 기획전은 장애인 생산 물품 구매 촉진으로 장애인의 고용 증대와 자립 기반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박종석 우정사업본부장은“이번 기획전을 통한 착한소비가 행복한 동행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우체국쇼핑에서는 사회 취약계층과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상생 협력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체국쇼핑은 지난 3월부터 보령·신안 마늘 농가돕기, 여수시 우럭 어가돕기 등 4차례의 특별기획전을 통해 100억원의 농·어민 소득 증대와 판로확대에 기여했다. 장애인생산품은 우체국쇼핑몰, 모바일 앱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이후섭 (dlgntjq@edaily.co.kr)

▶ #24시간 빠른 #미리보는 뉴스 #eNews+
▶ 네이버에서 '이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 빡침해소,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